THE ULTIMATE GUIDE TO DOMESTIC GIFT RENTAL COMPANY

The Ultimate Guide To Domestic gift rental company

The Ultimate Guide To Domestic gift rental company

Blog Article

국내선물대여업체


 


최근 주식시장 하락과 경기 침체로 주식이나 부동산 시장이 불안한 모습을 보이고 있어 공매도처럼 하락에도 투자할 수 있는 해외선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해외선물은 변동성이 크고, 정보나 자금이 부족한 개인이 접근하기에 어려운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잘 알고 접근한다면 다른 재테크 수단에 비해서 빠르게 경제적 자유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러나 해외선물을 높은 변동성으로 인해 비중을 크게 해서 높은 레버리지를 사용한다면 빠르게 시장에서 퇴출 당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선물을 처음으로 시작한다면 첫걸음은 모의투자로 사용법을 익힌 후, 소액으로 매매 감각을 익히고 조금씩 투자금을 늘리는 것이 가장 이상적인 방법입니다.



해외선물의 일반적인 정의는 해외 거래소에 상장된 지수, 원자재, 통화 등의 상품을 장래 일정 시점에서 계약 시 정한 가격으로 인수 또는 인도할 것을 약속하는 거래입니다. 해외선물거래를 통해 S&P 500, Dow 등의 지수 선물, 유로 달러, 호주 달러 등의 통화선물, 30년, 10년 만기 미국채 등의 금리선물, 원유 등의 에너지 선물, 금 등의 귀금속 선물 등 매우 다양한 상품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선물 거래의 가장 큰 특징은 미리 정해진 가격으로 매수 또는 매도하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투자자는 미래에 일어날 상승 또는 하락에 대해 미리 대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선물 거래는 레버리지 효과를 이용하여 투자자의 투자금액에 비해 더 많은 자산을 거래할 수 있게 해주므로 수익률을 높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레버리지 효과는 손실도 크게 커질 수 있음을 염두에 두어야 합니다.



해외 선물거래의 장점
1.포트폴리오 위험성의 감소
• 해외 선물은 전 세계 시장에서 거래되므로 위험성을 최소화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또한 선물 시장은 하락하는 주식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는 구조를 갖고 있어 주가 하락 시에도 성과를 보일 수 있습니다.
• 해외 선물은 포트폴리오 리스크를 감소시키는 기회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수익성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습니다. 선물에 대한 투자 비중을 증가시키면 포트폴리오 다양화로 인해 리스크가 감소할 수 있고 수익도 안정화 시킬 수 있습니다. .
• 해외 선물은 전 세계의 규제된 금융/상품 시장에서 거래되기 때문에 유연성이 높은 금융 상품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의 상품 다양화를 통해 안정성과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2.양방향 거래의 가능
주식시장이라면 주가가 하락 시에는 매도를 해서 손실을 줄이는 전략을 쓰게 될 겁니다. 그러나 이게 손실을 줄여주는 거지 수익을 만들어주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선물시장에서는 매수/매도 양방향 보유가 가능하고 주가 하락 시에도 매도 진입으로 하방 베팅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양방향 거래는 하락장에서 내 자산을 지킬 수 있는 헤지 매매로 큰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해외선물 종목에는 아래와 같은 종목이 있습니다.
1. S&P 500 선물: 미국의 대표 주가 지수인 S&P 500 지수에 대한 선물입니다. S&P 500 지수는 미국의 500개 대형 기업 주식의 가치를 종합한 지수로, 미국 경제의 전반적인 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지표 중 하나입니다.
2. 나스닥 선물: 미국의 기술주 중심의 주가 지수인 나스닥 지수에 대한 선물입니다. 나스닥 지수는 테크놀로지 기업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IT 산업의 동향을 파악하는 데 중요한 지표입니다.
3. 런던 금 선물: 세계적인 금융 중심지인 런던에서 거래되는 금 선물입니다. 금은 안전 자산으로서의 역할을 하기도 하며, 경기 변동에 따른 위험 요소로 사용되기도 합니다.
4. 브렌트 원유 선물: 북해에서 채굴되는 원유의 가격을 기준으로 거래되는 선물입니다. 브렌트 원유 선물은 세계 원유 시장에서 중요한 지표 중 하나이며, 원유 가격 변동에 따른 위험 요소로 사용됩니다.
5. EUR/USD: EUR/USD는 외환 시장에서 매우 인기 있는 통화 쌍 중 하나이며, 유로존과 미국 경제의 건강 상태에 따라 환율이 크게 변동합니다. 미국 경제가 강세를 보이면 달러의 가치가 상승하고, 유로는 약세를 나타내게 됩니다. 반대로 유럽 경제가 강세를 보이면 유로의 가치가 상승하고, 달러는 약세를 나타내게 됩니다.

해외선물거래를 위한 일반적인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계좌 개설: 해외 선물 거래를 위해서는 거래할 수 있는 해외증권사를 선택하고 계좌를 개설해야 합니다. 계좌 개설에는 본인 확인 절차와 서류 제출 등의 과정이 필요합니다.
2. 자산 입금: 외환 거래를 위한 자산을 계좌에 입금합니다.
3. 선물 상품 분석 및 거시경제 분석: 해외 선물 거래를 위해서는 기초적인 지식이 필요합니다. 가격 변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거래 방법 등을 습득해야 합니다.
4. 거래 계획 수립: 거래 계획을 수립하여 자신의 목표와 거래 방식을 설정합니다. 예를 들어, 매수 시점, 매도 시점, 손익률 등을 미리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 거래 주문: 거래 계획에 따라 매수(Long) 또는 Short(매도) 포지션 진입을 합니다.
6. 거래 모니터링: 거래를 하면서 거래 상황을 모니터링하며, 예상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경우 적절하게 대처해야 합니다.
이제 해외증권사를 선택해야 하는데 국내 증권사가 아니라 선택의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래서 신뢰할 수 있는 해외증권사 중계업체 하이포렉스에서는 해외증권사의 비교 분석과 선택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해외증권사이지만 한국어 지원과 상담이 가능하고 입출금이 빠르고 정확한 곳으로 비교 분석해 놓았습니다. 사용방법 가이드 역시 이해하기 쉽도록 동영상으로 제작되어 있으니 해외선물, 외환마진거래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에게 큰 도움이 되리라고 생각됩니다. 검증되고 신뢰도 높은 해외증권사를 연결해 드리는 하이포렉스와 함께 다양한 투자를 경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click here



Report this page